다가오는 2018 지방선거 서울 교육감 진보단일화 후보를 선출하는 경선이 실시된다.

2018 서울촛불교육감 추진위원회는 24일 현재 서울촛불교육감 단일화 선거인단을 모집 중이다.

선거인단 참여가능 대상은 서울시 거주자 또는 서울시 소재 직장에 다니는 사람이며, 이번 선거인단에는 14세 이상(2005년생) 청소년부터 참여가 가능하다. 투표 이용료는 2000원이나, 19세 이하 청소년은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여기에서 선거인단 가입 가능)

이번 경선에 참여하는 후보는 이성대 전 전교조 서울지부장과 조희연 현 서울시 교육감이다.

후보자 방송토론회는 팩트TV와 국민TV를 통해 3차례 진행될 예정이며, 지역 토론회와 다양한 주제별 토론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 기사

오늘은 4.19 혁명이 일어난지 58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4.19 혁명은 당시 고교생들의 행동으로 시작했지만, 박근혜 정권을 끌어내린 지금까지도 여전히 청소년들의 참정권은...

“군대 다녀와도 나이 때문에 피선거권이 없어요” “정당 대표여도 나이 때문에 피선거권이 없어요” 18일, 청년민중당은 헌법재판소에 피선거권 연령제한은 위헌이라는 내용의 헌법소원을...

세월호 참사 4주기를 맞아, 전국 각지의 많은 학교들에서 학생들이 스스로 세월호 참사를 기억하는 다양한 행사를 펼쳤다. 많은 학교의 학생회에서는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세월호...

Leave a Reply